특수본 - SIU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친구가 보고 싶다고 해서, 같이 보게 되었어요.

 

엄태웅이 나오는데, 1박2일에서의 모습과 겹쳐져서 처음엔 적응이 안되었지만, 점점 이야기가 전개되어 갈수록 몰입할 수 있었어요.

 

액션과 화면에서 보여지는 것 모두 저는 만족했는데, 아쉬운 건, 의외성은 없었어요.

 

마음속으로 생각했던 것과 맞아들어가는 , 그런 것도 보이구요.

 

다만 마지막에 엔딩이 참 아쉬워요.

 

급격한 마무리와....

 

마지막에 자막 올라갈 때, 조금 허무했어요.

이게 끝이야? 이런 생각 들었구요.

 

그렇지만, 전 친구따라 별 기대안하고 보았기에, 전반적으로는 무난하게 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