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프레지던트 - Good morning, President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월드컵 기념으로 한 로또가 당첨된 이순재 대통령님! 그러나 로또가 당첨된다면 국민들을 위해 기부하고 싶다고 밝혔었죠. 무지막지한 고민에 빠지게 되죠. 정말 기부를 할 것인가... 내가 가질 것인가... 그러나 결국 국민들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하죠. 

그 뒤를 이은 장동건 대통령님! 어떤 청년(박해일)이 자신의 아버지를 살릴 사람은 장동건 밖에 없다며 신장 이식을 요구하죠. 고민 끝에 이식을 해주죠. 그리고 은근한 짝사랑도 엿볼 수 있죠. 이순재 대통령 님의 딸 한채영분과~ 

그리고 뒤를 이은 고두심 여성 대통렴님! 바깥일에 더 많은 신경을 쓰다보니 남편과의 위기가 오지만 현명하게 대처하죠~ 

우선 저도 모르게 이 영화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영화를 본 것 같아요. 장동건이 나온다고,, 그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던게 사실이예요. 큰 재미라고 할 부분은 없었거든요. 그러나 소소한 웃음거리가 있었어요.  

'굿모닝 프레지던트'작가분은 아주 큰 바람이 있으셨나봐요. 대통령에 대한. 이 영화의 대통령들은 약간은 비현실적인 것 같다고 느껴졌어요. 비록 학생이지만 정치계와 대통령과 관련된 일이 그렇게 깨끗이 보이지는 않거든요. 그렇지만 이 영화에 나오는 대통령을 따라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작은 것에도 마음 쓸 줄 아는 이상적인 대통령.자신의 이익만 챙기지 않고 정말 서민들을 걱정해 줄 수 있는 대통령. 초등학생들 마저 대통령과 정치계 관련 일들은 깨끗이 보지 못하는 이러한 분위기를 바꾸어 줄 수 있는 대통령. 

제가 잊고 있던 사실도 영화에서 깨우쳐 주었어요. 대통령이 국민을 위해서 일하기 전에 한 여자의 남편이고, 한 가정의 아버지란 점을요.. 너무 당연한 사실인데 저에게는 무척 새로운 사실을 깨달은 것처럼 느껴졌어요. 

너무 큰 재미만을 바라고 영화관에 간다면 실망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