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맘 2004-12-27  

저의 증상을 좀 진단해주세요
제가 오~~~~래전에 투풀님 서재에 중독성이 강하다고 남겼었는데요~ 올때마다 '곤'이를 보고 가기 때문인지 이젠 거리에서 스치는 광고선전물에, 서점을 돌아다니다 보게된 매거진 표지에 있는 '곤'이가 저의 발을 멈추게 하더군요... ㅋㅋㅋ 성탄절은 잘 보내셨나요? 전 이브에 홀로 라면을 끓여먹었구요~ ㅡ.,ㅡ 성탄절엔 친구들에게 영화를 쏘았습니다.. [브리짓존스~]로.. ㅋㅋ 어제는 너무 누워서 허리가 아플때까지 실컷~ 잤고요~ ㅎㅎㅎ 이제 4일 남았네요... 멋진 2005년을 위해~ 남은 4일 멋지게 마무리 하시길 바랄께요... ^^
 
 
어룸 2004-12-28 02: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그 증상은...네, 저의 증상과 몹시 같사옵니다!!! 고로 치료법은...없사옵니다!!! 그저 꾸준히 곤이 1일 5회이상 감상, 유리화 열혈시청(아무리 재미없어도!!^^;;;;), B형남친 목매어 기다리기를 반복하는수밖에요...^^;;;;;
ㅎㅎㅎ저는 이브가 친구 생일이라 퍼지게 놀고 먹다왔어요^^a 대신 성탄절엔 집에서 뒹굴뒹굴~ '브리짓~'을 쏘셨다니 친구들이 너무너무 좋아하셨겠군요!!! ^ㅂ^ 아아...이제는 사흘남은 2004년이 넘 아쉬워요...있을때잘할껄입니다..ㅠ.ㅠ 소망님도 멋진 마무리하시구요, 행복한 새해되세요!!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