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맘 2004-10-14  

즐거운 서재에요~
희한하게도 우연히 들어온 서재에
동건 사진이 있네요~
어제 꿈에서 동건과 무슨 사건이 있었거든요... ㅋㅋㅋ

아마 fool님 서재에 오려고 그런 꿈을 꾸었는지도 모르죠 ^^

올해엔 정말 단풍 구경을 가고 싶네요~
자주 놀러올께요~
 
 
어룸 2004-10-14 17: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갑습니다, 소망님!!! >ㅂ<)/
즐거운서재라고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근데...허억!!! 꿈에 동건을 보셨다고라굽쇼?!!!! 오오오오오옷!!!! 부러워요~~~부러워요~~~ 제 서재를 그놈으로 도배를 했건만 치사하게 한번도 꿈에 머리카락 한자락도 뵈주질않네요...TㅂT 흑...그래도 그녀석 꿈을 꾸신분께서 놀러와주신것만으로도 영광으로 삼겠심다!!! ^ㅂ^
일교차 큰 날씨, 감기조심하시구요,
또 놀러와서 즐거운 시간 함께 보내주세요~♬

하윤맘 2004-10-15 11: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원래 꿈에서 한번이라도 만나고픈 연옌은 죽어도 안나타나는 법이 있는 모양이에요~ 저두 그토록 보고 싶어할때는 안나타나더니 다른 연옌으루 체인지 하고 나서야 꿈에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오늘 꿈엔 '건'을 만나시길 바라면서~

어룸 2004-10-15 16: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감사합니다~ 빠른 시일안에, 제가 맘 바뀌기전에 한번만 꿈에 나와줬음좋겠어요^^a
ㅋㅋㅋ그건 정말 이상하죠?!! 너무 보고싶다고 생각하면 안나오는데 별 관심도 없는 연예인만 줄줄이...TㅂT 심지어 정준하도 나온적이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