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2disc) [일반판]
주걸륜 감독, 계륜미 외 출연 / 프리미어 엔터테인먼트 / 2008년 3월
평점 :
품절


오늘밤엔 뭘 볼까 하다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봤다.  개인적으로 중국 멜로 영화계통은 거의 안봤는데. 상당히 좋았다. 피아노를 전혀 못치지만,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주걸륜 영화는 쿵푸덩크에서 재밌게 봤고, 소걸아에서는 안타까웠다.  

주걸륜은 과하지도 않게 연기하는 모습이 좋고, 계륜미는 아름다웠다.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피아노선율과 함께한 말할수 없는 비밀은 나에게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을 남긴다. 

사랑이란 무엇일까? 

나도 다시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속 주인공처럼.  

#아버지 역할의 황추생도 멋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