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포에버 HD 파운데이션 - 30ml
메이크업포에버
평점 :
단종


 

타 사이트에서 괜찮은 파운데이션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이걸 추천해주시더군요. 참고로 저는 30대 초반에 피부는 전형적인 동양인 피부 (노르스름한 갈색)이며 환절기에는 각질이 일어나는 심한 건성, 여름에는 비교적 중성 피부를 유지하는 직장인입니다.

구입한 제품은 115호 아이보리인데 사실은 제일 밝은 호수를 쓰려다 적당히 자연스러운 색이 좋아서 115호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이것도 그렇게 많이 밝지는 않네요. 파우더를 사용할 때 어떤 제품이든 가장 밝은 호수를 사용하는 편이라 그렇게 느끼는 걸지도 모르겠구요. 핑크톤을 사려고 했는데 그게 의외로 얼굴을 어둡게 보이게 한다고 해서 아이보리로 변경했습니다.  

일단 소문의 이유인 발림성과 무자극성은 최고인 듯 합니다. 펌핑이 뻑뻑하다는 평이 많은데 확실히 뻑뻑하긴 하지만 한번 꾹 눌러서 나오는 양이 딱 맞아서 딱히 불편하지는 않네요. 커버력은 중간정도? 점, 주근깨 등은 안 가려져도 뾰루지처럼 올라오는 울긋불긋함은 상당히 잡히는 편이에요.

가격대비 용량은 성능까지 생각해보면 적당한 것 같아요. 너무 많아도 쓰다가 질리는 타입이라 딱 적당하다고 생각하구요. 바닐라코 프라이머를 엔프라니 그린 베이스에 섞어서 바르고 그 위에 덧 바르는 형식으로 쓰고 있는데 이렇게 하면 요철이 거의 커버가 되는 듯 합니다.  

자극이 없고 향도 없습니다. 아침에 급할때는 기초위에 파운데이션 하나만 하고 눈썹만 그리고 튀어나오는데 그래도 괜찮은거 같아요. 지속력은 건성 피부에 데스크 작업하는 기준으로 대략 5시에서 6시까지 정도는 볼만합니다.(수정화장 안 함) 대신 그 이후는 좀 조췌..^^; 

 색조 진하게 하시는 분들보단 간편하고 심플하게 화장하는걸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