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프렌즈 테마파크 가방 스티커북 로티프렌즈 가방 스티커북
시나몬컴퍼니 편집부 지음 / 시나몬컴퍼니 / 2022년 3월
평점 :
절판


망할 코로나… 마음놓고 외출을 못하지요…

아이와 놀이공원에 가서 회전목마를 같이 타고 기며으로 사진을 가지고 싶었던 저의 소망은 현실이 도와주지 못하고 있어요…(슬픔)



집콕으로 놀이공원도 모를 아이에게, 그리고 놀이공원을 못 가 아쉬운 엄마에게 좋은 놀이가 있더라구요

시나몬컴퍼니의 <로티프렌즈 테마파크 가방 스티커북입>입니다.












로티는 롯*월드의 귀여운 대표 캐릭터이지요.

로티의 프렌즈 캔디코, 그리피, 하트칭, 베블리도 스티커로 같이 있어요.




참고로 로티가 남자이고 로리가 여자에요.

1989년 롯*월드 개장 당시부터 롯*월드의 상징적이면서 가이드 역할을 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가방 스티커북은 말그대로 간편한 가방 형태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회전목마, 범퍼카, 풍선비행 등 다양한 놀이기구들을 스티커로 붙이며 즐겁게 놀 수 있지요.


​아이와 함께 테마파크 안에 놀이기구 이름을 함께 보고 붙이며 인지능력을 가지는 시간을 보냈네요.

말들이 빙글빙글 도는 회전목마~

차끼리 펑펑 부딪치면 몸이 붕붕 올라가는 어린이 범퍼카!

둥실둥실 놀이공원 전체를 볼 수 있는 풍선비행~

그 외에 회전바구니, 점핑피쉬, 스윙팡팡, 자이로드롭 등의 놀이기구와도 놀았어요.







그리고 로티프렌즈와 풍선, 아이스크림 등 주변 배경꾸미기 스티커을 통해 다양한 체험거리를 일러스트로 표현할 수 있어요.

(저는 아이가 붙인 스티커에 대해 즉흥적으로 이야기 해줍니다.. ㅋㅋㅋㅋ)




굳이 스티커북만이 아니라, 집에 있는 커다란 배경판이나 냉장고 등 어디든 붙였다 뗐다 무한 반복하며 놀이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우리도 (망할)코로나가 사라지면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도 타고, 맛난 간식도 먹고, 예쁜 사진도 찍어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