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 Kim - Beats Within My Soul
바비 킴 (Bobby Kim) 노래 / 티엔터테인먼트/코너스톤 / 2004년 8월
평점 :
품절


 

1. Intro (Featuring 은지원)
2. Running Man (Featuring Sean 2 Slow)
3. 행복하세
4. It's Alright, It's Allgood (Featuring 윤미래[T])
5. Poor Boy Rhapsody
6. 고래의 꿈 (Falling In Love Again) (Featuring 김영근 [Bobby's Father])
7. I'm Still Here (Featuring Movement)
8. 내 삶의 이슬
9. 하모니 (Featuring Ann)
10. 미친 듯 살고 싶다
11. 나 같은 남자 (Featuring 윤미래[T])
12. 밤의 끝에
13. 한잔 더
14. Beautiful Life (Featuring Asoto Union)
15. Let Me Say Goodbye


사실 바비킴을 안지는 얼마 되지않았다 작년 가을이였나, 겨울이였나?
타이틀곡 '고래의 꿈' 이란 곡을 들고 나온 그를 나는 그때 처음보았다
'고래의 꿈'은 무척 묘한노래라서 한번들었을땐 그저그렇게 느껴지지만 두세번 듣다보면 점점 빠져든다
15개의 곡 거의 모두를 추천하고싶다
소장가치 100%
힙합이란 무조건 빠른 랩이 아니라는걸 알려주는 앨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