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단어 플래너 - 쏙쏙 배우고 줄줄 말하는 예비 중학 영단어 My Planner 5
대한교과서 Eng-up 영어연구모임 지음, 김나경 그림 / ENG-up / 2009년 2월
평점 :
품절


첨엔 제가 공부할려고 샀던 건데  .....

책이 오던날 아들 녀석이 뺏어 갔어요. 

초딩시절 마냥 놀기만 하던 녀석이 요새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학습에 대한 욕구가 엄청 올라가고 있던 찰나에 이 책을 보았지요. 

매일 한단원씩 계획을 짜서 시디를 듣고 외우고 

저보고 불러 달라고 하면서 단어 테스트까지.... ㅋㅋ 흐뭇하지요.

부담없이 어휘력을 높일수 있어서 참 유용한 책이네요. 

아주 기분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