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숏공 한글로 암기하는 일본어 150 ㅣ 숏공 한글로 암기하는
AI 편집부 지음 / PUB.365(삼육오) / 2025년 11월
평점 :
일본어 공부는 처음이지? 『숏공 한글로 암기하는 일본어 150』 책리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책꽃 아글라 소중한 글입니다.」
『숏공 한글로 암기하는 일본어 150』
우리말처럼 쉽게 외우고 말하도록 유도하고 아는 소리부터 친근하게 시작하는 일본어 공부책입니다.
일본어를 배우고는 싶은데 복잡한 문자 체계와 문법 때문에 망설여지는 경우 이 책은 두려움을 재미로 바꿔주기 좋은 책이라 생각합니다.
숏공은 숏+공부의 합성어로 하루 짧은 학습으로도 실전에서 바로 쓰는 회화 실력을 만드는 학습법으로 소개합니다.
한글로 먼저 익히는 150단어!
처음에는 QR코드를 통해 귀로 들으며 익숙한 소리로 부담 없이 듣고 외울 수 있도록 합니다.
단어 -> 문장-> 회화 순으로 오늘 배운 단어를 문장 속에서 다시 한번 되새기며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는 순서로 문장을 한 흐름으로 학습하도록 유도합니다.
이 책은 무엇보다 여행, 일상, 업무 등 바로 쓰는 표현들로 10개의 주제, 150개의 단어로 매일매일 조금씩 짧은 학습 분량으로 꾸준히 재미있게 일본어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조금 더 쉽게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따라서 말하도록 도와주는 책 『숏공 한글로 암기하는 일본어 150』 는 일본어 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 함께 하면 좋은 책입니다.
우리말과 발음이 비슷한 단어부터 익숙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표현으로 한글 독음과 함께 적은 분량으로 매일 반 장씩 부담 없이 단어와 문장을 익히기 좋았습니다.
실제 문장에서 단어가 어떻게 쓰이는지를 알아보고 QR 코드를 통한 음원의 정확한 발음을 듣고 따라 하며 반복적으로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단어를 활용한 간단한 연습 문제를 통해 오늘 배운 내용을 점검하고 다시 한번 각인시키며 반복적인 쓰고 말하는 연습으로 내 것으로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들어 있습니다.
매일 조금씩 적은 분량으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10가지 주제와 150개의 단어를 꾸준히 따라 하며 부담 없이 일본어 공부하기 좋은 책 『숏공 한글로 암기하는 일본어 150』 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