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니며 순이익 월 5천 찍는 김 대리 이야기 - 절대 퇴사하지 마세요. 회사 다니면서 스몰 스타트 하세요
김관장 지음 / 센시오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책꽃 아글라 소중한 글입니다.」

현실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김대리라고 생각했지만 성공마인드로 하루하루 충실하게 습관화된 미래 계획형으로 월 5천 : 연봉 10억 수익의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멋있는 김대리 이야기 『회사 다니며 순수익 월 5천 찍는 김 대리 이야기』 책 입니다.

​서툴고 미비했던 창업의 시작에서부터 현실적인 고충과 성공담 이야기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들과 창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창업과 재테크에 관한 다양하고 현실적인 인사이트를 가져다주기에 매우 좋은 책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작은 것 하나에서부터 저자의 손길과 정성으로 빚어낸 사업적 결과물로서 월 5천이라는 순수익의 결과를 달성하였지만 아직도 부족하고 목표를 향한 성공의 목마름으로 꾸준히 사업의 확장과 창의성을 구상하고 있는 저자 김대리.

사업적 아이템의 자동 설계 시스템 구축과 창의적이고 독창적 아이디어를 접목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이런 과정들의 순간순간을 설레는 저자를 보며 재테크를 해야 하는 필요성과 노후 준비를 위한 창업이라는 선택지도 있음을 자각하게 되었습니다.

​"전문직 할 재능은 없었고 돈은 전문직보다 많이 벌고 싶었습니다."

돈을 벌고 싶다는 강한 욕구에서 시작한 사업.
저자 김대리는 현재 나이 서른둘, 매장 8개를 보유한 대표이사로서 피트니스 분야의 사업가로 변모하게 되었습니다.

저자 김관장은 독자로 하여금 자신의 시간을 팔아서 얻게 되는 돈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업으로 자신의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돈이 자동으로 들어오게 하는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을 아주 현실적이고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재테크 책이나 자기 계발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현실적인 저자의 창업의 시작과 창업 아이템 구상 및 시스템 구축하는 과정을 세세하게 제시하여 창업에 대한 불안감을 희망과 도전의 싹을 틔우는 열정으로 바뀌어 놓기에 충분하였습니다.

"제발, 퇴사하지 마세요. 회사 다니며 스몰 스타트 하세요!"

저자의 뼈 때리는 말속에 품은 뜻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큰 뜻을 내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업가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과 직원들을 대하는 현실적인 방법과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창업가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직장과 사업 그리고 가정의 균형을 위한 해결점을 찾아 나가며 가정의 행복에 중점을 두고 사업적 성공도 함께 성장하도록 원동력이 되어준 저자의 1주일 루틴편은 경외심과 부러움 그리고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성공을 위한 꿈과 창업, 경제적 자유, 재테크, 풍족한 노후를 위한 부자가 되고 싶은 생각이 있는 분들에게 많은 인사이트와 현실적 대안을 가져다줄 책 『회사 다니며 순수익 월 5천 찍는 김 대리 이야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