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부의 법칙 - 114년 동안 내려온 부의 여덟 가지 비밀 세상의 모든 지혜 2
제임스 알렌 지음, 지선 편저 / 이너북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책꽃 아글라 소중한 글입니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부의 비밀을 진정으로 알고 싶어 펼쳐 본 책장 속에서 오랜 시간 동안 변치 않고 더욱더 견고해진 부를 이루는 불변의 진리를 알 수 있게 하는 소중한 책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부의 법칙』

​​
막연한 생각과 비효율적인 일상 생활 속에서 저자 제임스 엘런이 말하는 부의 진리와 법칙은 막연한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한 구체적인 행동 제시와 실천적 지혜로 강한 동기를 부여하는 안내서로 작용합니다.


저자 제임스 앨런의 말처럼 개인의 삶의 자세, 즉 각자의 내면에 있는 도덕적 기반과 내면을 바꾸는 힘이 존재할 때 부를 이루고 진정한 성장으로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음을 알게 합니다.

모두들 알고는 있지만 강한 동기와 실천할 수 있는 실천력이 부족하여 행동으로 미쳐 나아가지 못하는 일들을 이 책을 통해 왜 지금 스스로 변화되어야 하고 지금 바로 행동하여야 하는지 그 모든 것들에 대한 가르침을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게으름은 가난의 뿌리다.
근면함과 활력 있는 태도는 부를 창출하는 첫 번째 조건이다.
지속적으로 노력하지 않으면 번영은 오지 않는다."

반드시 통하는 부의 여덟 가지 법칙을 내 것으로 만들고 마음 깊이 심을 수 있도록 저자는 불변의 진리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합니다.


1부에서는 「부의 번영을 위한 여덟 가지 법칙」으로 부의 여덟 가지 기둥을 제시하고 자신만의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부의 신전을 지을 수 있도록 제시합니다.

부의 여덟 기둥을 쌓기 전 기본으로 '도덕성'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며 번영이 지붕이라면 그 아래 도덕성이라는 단단한 기초가 있고 그 위에 여덟 개의 기둥이 튼튼하게 받쳐줄 때에만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부의 번영이 올 수 있음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통 사람들 또한 이룰 수 있는 부의 번영과 성공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저자의 인간적인 면모를 배울 수 있었으며 부의 번영의 기본자세를 더욱더 마음 깊이 새길 수 있었습니다.


여덟 가지 부의 기둥의 원리와 제임스 앨런의 세세한 불변의 진리를 통해 각각의 법칙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강한 동기와 마인드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