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명 패션 디자이너 50인
르쁠라(박민지) 지음 / 크루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소장 책 『세계 유명 패션 디자이너 50인」 책 리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책꽃 아글라 소중한 글입니다.」

고급스러운 벨벳 촉감에 두 손 가득 잡아야 하는 두꺼운 교양서적 『세계 유명 패션 디자이너 50인」

​우선 책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서 꼭 소장하고 매일 같이 아껴서 꺼내 보고 싶은 책입니다.

​저명한 50인의 패션 디자이너의 삶과 철학 그리고 직업적 소명의식, 가치관 등 …

기존에 몰랐던 디자이너의 새로운 모습에 대하여 알게 하는 저자의 이야기를 따라 각 디자이너의 삶 속에 빠져들게 만들어 줍니다.

​이 책은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보다 큰 꿈을 가지게 하고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하는 작은 빛을 안겨다 줄 것 같습니다.

또한 저처럼 패션을 좋아하고 패션 디자이너들의 삶과 가치관들이 궁금하였던 이들에게 지적 호기심을 충족 시키고 그들이 어떠한 과정으로 디자이너로서 자신만의 꿈을 이루어 나아갈 수 있었는지 그 아이디어의 원천에 대하여 알게하며 그 사람 자체의 모습을 탐구하며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자 박민지.
20여 년간 패션 디자이너로 단단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패션은 단순한 유행이 아니라 ‘개인의 취향과 정체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매개체가 된다는 그녀의 소개 글에 가만히 고개를 끄덕여 봅니다.

​첫 장부터 숨을 멎게 하는 저자의 일러스트는 패션 일러스트 외에는 따로 그림을 그려본 경험이 많지 않다는 그녀의 겸손한 말에 소리 없는 감탄이 입가로 흘러나오기도 합니다.

​브랜드를 중시하기 보다 '50인의 패션 디자이너'의 삶과 여정 그리고 자신의 꿈을 이뤄나가는 과정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꿈을 꾸고 그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무한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계기를 가져다주게 합니다.

때론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의 좌절과 지속되는 시련을 마주하며 그들도 우리와 같은 한 인간이라는 면을 알게 되고 그들이 각자 처한 현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며 더욱더 정상의 반열에 올라서게 만드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결과물로서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은 놀랍고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과거와 현재를 아울러 명성을 얻었으며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법한 유명 브랜드를 이끈 50인의 패션 디자이너의 삶에 대한 태도 그리고 고난을 이겨내는 힘과 디자이너로서 가진 꿈을 이뤄나가는 과정을 들여다보고 성취의 감격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책 『세계 유명 패션 디자이너 50인」 .

​우리는 이 책에서 유명 디자이너의 삶의 여정에 대하여 저자가 들려주는 잔잔한 삶의 지혜를 통해 유명인사이기 전에 고유한 각자 인간으로서의 면모를 들여다보고 결국에는 독자 스스로 자신의 꿈을 향해 더욱더 멋지게 살아갈 수 있는 힘과 시간의 무한한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하는 소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