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렌즈 뉴욕 - 최고의 뉴욕 여행을 위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북 프렌즈 뉴욕, 2025~2026년 개정판 ㅣ 프렌즈 Friends
이주은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11월
평점 :
뉴욕여행_이보다 더 좋은 여행서는 없다! 완벽한 뉴욕 여행 가이드
뉴욕 하면 떠오르는 캐리 역의 사라 제시카 파커 그리고 패션, 맨해튼, 자유의 여신상, 타임스스퀘어, 센트럴 파크 ‥
그 어느 곳보다 미국으로 떠나는 여행은 더욱더 설레고 달콤하고 행복한 추억거리를 안겨줄 것 같습니다.
여행에 앞서 보다 알차고 멋지게 그리고 소중한 나의 시간을 아낌없이 추억거리로 채우기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하는 과정에서 여행서적은 더없이 많은 정보와 그 나라, 지역을 오롯이 알 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저는 여행서를 무척 좋아합니다.
저처럼 시간이 여유롭지 못한 상황에서 가고 싶은 곳의 나라와 지역의 여행서적을 읽고 눈으로 보며 힐링하는 시간 또한 매우 의미 있고 마치 그곳을 실제로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프렌즈 여행 시리즈는 내가 여행 가서 겪은 듯한 느낌을 주기에도 넘치는 듯한 사진과 일정 그리고 여러 관광장소와 유적지, 맛집, 지역에 대하여 세밀하게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위치한 다섯 개의 행정구로 영화 속 장소에 많이 등장하는 맨해튼, 브루클린, 퀸스, 브롱크스, 스테이트 아일랜드로 이 모든 곳에 대한 소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행 준비를 위한 모든 것 : 항공편 예약에서부터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등을 통해 보다 멋진 여행 시작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 뉴욕』에서는 다양한 챕터로 뉴욕을 오감으로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어 책을 보고 여행 계획을 짜기에 너무 실용적이었습니다.
뉴욕을 즐기는 법에서는 테마별로 뉴욕의 장엄하면서도 아름다운 스카이라인 즐기기, 힐링 여행, 공연 예술, 근현대 건축 전시장, 프로스포츠, 커피 여행 등으로 여행자들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계획하고 관광할 수 있도록 보다 효과적으로 사진과 장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뉴욕 대표 음식 소개를 통해 뉴욕피자, 베이글, 뉴욕 치즈케이크, 컵케이크 등 맛있는 음식과 뉴욕 브런치 카페, 뉴욕 파인 다이닝 등 맛있는 음식점들에 대한 정보와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뉴욕에 대한 모든 것들이 담긴 『프렌즈 뉴욕』 여행 가이드북
뉴욕 추천 일정을 통해 여행자의 시간에 맞춰진 3일, 5일, 7일 여행 일정 등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뉴욕을 즐기고 뉴욕의 매력에 풍덩 빠져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정 소개에서 보이는 장소 간 이동거리 상에 소요되는 도보 이동 시 시간 또는 대중교통 지하철 등으로 소요되는 시간 표기로 저자의 세심하고도 배려심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더 좋았습니다.
뉴욕 지역별 여행에서 뉴욕시에 위치한 모든 곳들에 대한 소개와 유명 관광지, 박물관, 미술관, 특색 있는 쇼핑 거리에 대한 정보 등을 통해 어쩌면 현지인보다 더 세밀하고 방대한 정보력으로 든든한 가이드가 바로 곁에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프렌즈 뉴욕』 과 함께한 뉴욕 여행
책을 통해 일정을 계획하고 그 나라 문화와 역사, 관광지, 각 거리의 특색, 음식점 등 많은 정보를 얻고 떠나는 뉴욕 여행은 더욱더 즐길 거리가 풍부하고 소중한 시간 속에서 행복한 여행으로 빛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소중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