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시태그 달랏 & 골프 - 2024 최신판 ㅣ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4년 6월
평점 :
∵ 「 베트남의 유럽풍 휴양지 달랏 」
프랑스 식민지 정부 시절 휴양지로 개발되었던 달랏입니다.
베트남의 유럽이라는 이름처럼 프랑스식 건물들이 있어 유럽의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달랏]은 뜨거운 햇빛과 습한 기온을 가진 동남아시아의 다른 나라, 도시와 차이가 나는 베트남 남부의 희귀한 도시로 통하는 바로 베트남 럼동의 럼비엔 고원에 위치한 곳으로 베트남에서 시원한 곳으로 꼽히는 유명한 휴양지라고 합니다.
∵ 해시태그 여행 시리즈 중 「 달랏 」 책은 단순한 여행서적의 맛집 탐방과 볼거리 제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나라의 역사, 문화, 여행자의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예절, 관광지, 볼거리, 맛집, 현지인처럼 생활해 볼 수 있는 한 달 살기 체험의 장단점과 한 달 살기에 적합한 도시 환경까지 … 모든 것들이 녹아있는 알찬 여행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달랏 」 여행에서 꼭 찾아가야 할 관광지 Best 9
달랏 시장 & 야시장 : 달랏의 중심에 위치하여 한번은 찾게 되는 시장으로 베트남에서 구하기 힘든 차, 말린 과일과 잼 등 「달랏」만의 다양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쑤언 흐엉 호수, 바오 다이 궁전, 프랑스 식민시절 만들어진 달랏 기차역으로 유럽 정취의 분위기를 느끼는 곳, 꽃들의 도시라고 불려진 달랏의 모든 꽃을 볼 수 있는 달랏 꽃 정원, 니콜라스 바리 성당, 랑비앙 산 등…
유럽의 정취와 베트남 고유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여러 관광지에 대한 소개가 이어집니다.
° 「달랏 」 여행에 있어 필요한 모든 정보들이 들어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달랏 」으로 가는 비행시간은 5시간 5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