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같은 남자, 시작합니다 1
이케 준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만화의 줄거리는 ???

평범한 남고생, 타카하시 토오루는 좋아하는 오토가네(유리)가 남자를 불편해하는 것을 알고, 언니화 수업을 하기로 하는데, 오토가네의 친구이기도 한 언니계 남자 사가라 토라노스케의 제자가 되지만, 그의 미의식은 까마득하게 높을 뿐...?! 남자 고등학생의 느긋한 언니화 수업 코미디!!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고백하려고 불러냈지만, 돌아온 말은 유리는 남자를 어려워하니까 포기하라는 유리의 친구에게서 들은 말 때문에 실연당하게 된 타카하시는 유리와 잘지내고 있는 사가라를 발견하게 되어 어떻게 하면 유리와 얘기할 수 있는지 물어보자 사가라는 자신처럼 되면 유리도 어려워하지 않을 거라는 말을 하게 되자, 토오루는 사가라에게 유리에게 딱 한마디라도 해보고 싶다면서 좋아하는 아이와 가까워질 수만 있다면 뭐든 할 수 있다고 하면서 사가라의 제자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런식으로 사가라에게 스승님이라고 부르면서 여자력에 대해서 하나하나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 첫 번째는 바로 말투와 행동을 여성스럽게 바꾸는 것이었는데, 먼저 교복을 깔끔하게 입고 말하는 것도 일인칭인 본인 이름을 넣으면서 말하라고 하자, 토오루는 열심히 할 거라는 말을 하면서 낼부터 잘 부탁한다는 말을 하고 집으로 가게 되는데, 집에서 여동생이 자신에게 큰소리로 말하자 자신도 모르게 여성스럽게 말을 하며 놀랐다는 식으로 이야길 하는데 여동생은 오빠인 토오루가 갑자기 변해서 충격을 받게 되고, 한편 사가라는 토오루를 처음에는 귀찮아했지만 스승님으로 불리는 게 좋았는지  계속 여자력을 향상시키는 수업을 해주더라고요 ㅋㅋㅋ!


집으로 가게 된 토오루에게 여동생이 큰소리를 내자

이런식으로 말을 하게 되는데요 ㅋㅋ 여동생은 충격을 많이 받은 거 같더라고요.

(+사실 저도 갑자기 토오루가 이렇게 한순간에 변하는 거 보고 당황하긴 했습니다만 뭐 읽다 보니까 익숙해졌어요)



다음날, 토오루의 집을 직접 찾아가게 된 사가라가 소녀방으로 만들어주겠다고 하면서 환경부터 바꾸게 되면 더 자연스럽게 여자력을 갖춰서 언니 남자가 될 수 있다는 말을 하게 되고, 침대부터 베개, 이불 하나하나 귀여운 걸로 바꾸게 되는데요. 처음에 토오루가 가족들에게 보여주지 못하겠다고 하자, 사가라는 문화제 연습이라고 둘러대라고 하면서 여자력을 높이면 유리가 조금이라도 경계를 풀지도 모른다는 말을 하게 되는데요 ㅋㅋ

그러자 토오루는 힘을 내서 조금 더 자신의 방을 귀엽게 꾸미게 됩니다. (이렇게 귀여운 소녀의 방으로 완성을 하게 되고...↓)


이런 방인데 정말 귀엽습니다 ㅋㅋ


=> 그 후로 두 명의 캐릭터가 등장을 하는데 이 캐릭터들도 ㅋㅋ 사가라를 스승님으로 삼으면서 토오루와 함께 여자력 수업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위의 두캐릭터와 함께 토오루 셋이서

학교 축제 때문에 연습 삼아 여장도 하게 되는데 너무 예뻐서 할 말을 잃었습니다.ㅋㅋㅋㅋ

(+거기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 이 만화의 장점과 단점

- 이 만화의 장점 : 부담 없이 재밌게 읽어볼 수 있는 만화, 작가님의 다른 만화인 <물방울 허니 보이>를 재밌게 보셨다면 이 만화도 재밌게 보실 수 있어요!

- 이 만화의 단점 : 4컷 만화여서 호불호가 좀 갈릴 거 같아요! (저는 4컷 만화를 좋아하지 않는데ㅠ 읽어보니까 재밌어서 보게 됐어요!)


** 이 만화의 개인적인 평

: 제가 4컷 만화는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케 준코 작가님의 만화인데다가 궁금하기도 해서 보게 됐는데 너무 재밌더라고요ㅠㅠ!

1권 보는 내내 웃기고 재밌는 장면들이 많아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수업을 하면서 점점 남주가 업그레이드하는 모습들도 볼 수 있어서 재미가 더 쏠쏠했던 거 같아요 거기다가 남주가 열심히 하는 게 눈에 보이니까 남주를 응원하게 됐던 거 같아요 ㅋㅋ(얼른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됐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 만화가 <물방울 허니 보이>보다는 로맨스가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아서 로맨스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조금 애매할 거 같습니다.ㅠㅠ

대신에 재밌는 만화, 코믹물 만화 찾으시는 분들께는 적절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그림체도 예쁘고 귀엽고 ㅋㅋ 무엇보다 에피소드들도 많아서 지루하지도 않으니 궁금하시면 한 번쯤 읽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


** 리뷰는 개인적인 평이므로 만화를 보시기 전에 참고만 해주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