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를 먹는 방법 -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작은 긍정의 힘
미스티 론 지음, 김정한 옮김 / 이터 / 2018년 3월
평점 :
품절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작은 긍정의 힘!!!

작가 미스티 론이 이야기하는 긍정의 날개짓!!!

 

 

미스티 론은 발이 안쪽으로 휘는 내반족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그의 직업은 댄서 입니다. 댄서뿐만 아니라, 댄스 경연대회, 셀프 스토리지 사업 등을 운영하는 사업가 입니다. 그리고 미스티 론은 인기있는 강연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성공스토리를 https://www.success.com 에 공유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코끼리를 먹는 방법'에서는 발이 휘고 다리 길이가 눈에 띄게 다름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하고 싶어하는 일,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힘을 '긍정'이라고 답하고 있다.

 

 

'댄스'라는 불가능 할 것 같은 꿈을 가능으로 바꾸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가령 뉴욕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댄스 센터의 트레이닝 프로그램 오디션에 도전하기도 하고, 대학 졸업후 댄스 일자리를 구하지 않고 직접 댄스 스튜디오를 오픈하기도 합니다.

 

자기 인생에서 꼭 하고 싶은 일, 꼭 해야만 하는 일에 대해 남들보다 성공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바로 '예스'입니다. 할 수 있다는 잠재력을 끊임 없이 상기시켜 주고 있습니다. '당신의 능력은 충분하다!', '나에게서 나를 구하라', '일상에 가지치기를 하라'등 위대한 결과를 이루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말하고 있습니다.

 

책의 순서는 나를 먼저 아는 것 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책을 읽는 동안 계속해서 드는 생각은 '...진짜... 누가 이렇게 나한테...이렇게 까지 긍정긍정긍정긍정 스러운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있나?' 할 정도로 기적이 시작되게끔 푸쉬 푸쉬 하고 있습니다.

 

시작이 되는 '예스'라는 한마디로 책의 시작부터 끝까지 주장하고 있습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긍정의 답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회를 모두 잡을 필요도 없고, 멈춰야 할 땐 멈춰야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목적지가 없는 사람에겐 다소 부담스러운 책 일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작은 시작이라도 시작한 것이고, 당신은 충분한 능력이 있으니 긍정의 힘으로 시작해보자. 긍정의 힘으로 포기를 포기하고 일어서자! 이런 내용이라. 약간 쉴틈 없이 흘러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코끼리를 어떻게 먹을 것인가?

코끼리를 한번에 삼킬 순 없습니다. 당신의 소명은 코끼리 같은 것입니다. 소명 전체를 한번에 다룰 수는 없습니다. 하나의 목적지까지 이르게 해주는 수단이 바로 '마음가짐'입니다. 한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 하지 말고 하나하나 단계를 나누어 성취를 한다면 자신의 목적지에 도착할 것입니다!!!

 

아주 사소한 것일지라도 시작은 시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