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을 누지 않으면 애플비 그림동화
사이토 타카코 글.그림, 서규범 옮김 / 애플비 / 2015년 4월
평점 :
품절




 






아이의 행동을 보면 이해 안가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죠. ㅋㅋㅋ

저도 아이를 키우면서 느끼는게 많아요. 이해 안되는 아이의 행동이 어쩔 수 없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넘길 수도 없는것 같아요. 좋은 습관을 길러 주기 위해선 어른인 제가 잘 알려주어야 하는데요.

이번에 애플비에서 출간한 "똥을 누지 않으면"을 읽으면서 아이에게 좋은 습관을 알려주게 되었어요 '-' ~







 





무시무시하고 , 때론 기발하고 코믹한 그림이 그려진 책이에요.

line_characters_in_love-4






 

여러가지 하지 말아야할것 들을 그림을 통해 알려주고 있어요.

책을 읽으면서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나쁜 습관을 깨닫고, 그것들을 고치게끔 도와주는 책이에요.​







 




우리 형찬이도 무시무시한 그림들을 손가락으로 가르키며 ~ 하지 말아야할 행동들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답니다 ~








 





책에서 좋았던 점은 그림책을 읽어주는 방향에 대해 적혀 있는 부분이었는데요,

사실 저도 책을 많이 읽어주고 있긴한데 제가 읽어줄때마다 아이가 집중하는건 아니어서..

책을 읽어주다가 힘이 빠질때도 몇번 있었어요~

그런데 그림책을 읽어주는 방법에 대해 읽게 된 뒤론 이해가 되더라구요. '-'~







 





재미난 그림들이 많고 글밥이 적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책을 다 읽고 난뒤,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데~ 조금은 의젓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이어 책장에 스스로 책을 꽂아두며 뒷정리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형찬~

생활에서 겪는 나쁜 습관들을 조금씩 배워가며~ 성장할 아이의 모습을 기대해요.

line_characters_in_love-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