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 코디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20세기에는 세일러문 코디스티커가 있었다면

21세기에는, 아니 2021년에는

예뿍이의 패션코디스티커북이 있다

책 형태로 나와 보관도 쉽고 다양한 컨셉이 있어

아이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코디 스티커북

예쁜 옷,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5살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놀이책이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예뿍이와 초은이다

실제 사람을 모델로 했나 싶은 이름이다

옆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도 있다

동글동글하니 귀엽게 생겨

아이가 동물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었다

예뿍이와 초은이 캐릭터는

다양한 배경에서 옷을 기다리고 있다

파티시에, 파티, 연예인, 미용실 등

TPO에 맞게 옷을 꾸며주면 된다

각 페이지에 맞게 스티커가 준비되어 있다

예전에는 종이 인형으로 되어있어

가위질하느라 힘들었는데

요즘은 스티커로 나와서 아이 혼자 떼어 붙이니

놀기가 훨씬 편해졌다


 

스티커는 떼었다 붙였다가 가능하고

뒷 페이지에 보관하라고 마련한

옷장들이 있다

많이 떼었다 붙이고 손으로 조물락거리면

아무래도 접착력이 떨어지겠지만

아이템이 아주 많아 쿨하게 잊고

옷장에서 골라 다른 옷을 입힐 수 있다



 

스티커북을 한번 펼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리저리 꾸미며 몰입한다

집에서 아이 스스로 놀 수 있는 책이 필요하거나

패션, 인형, 스티커에 관심이 많은 아이에게

선물할 일이 있다면

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 코디 스티커북을

추천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