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파의 오싹오싹 핼러윈 - 가을 페파피그 사계절 이야기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편집부 지음, 김희진 옮김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할로윈이 아닐 때 읽어도 재미있는 책

페파의 오싹오싹 핼러윈을 읽어보았습니다.

유령, 변장, 파티

아이들이 좋아하는 3가지 단어가 버무려져들어간 이야기라

아이들이 열심히 집중해서 보네요

크리스마스의 들뜨고 흥분되는 분위기와는 또다른

무섭고 신비로운 느낌의 속표지에요


 

어느 가을날 페파와 조지는 할아버지댁에서 할로윈을 맞이해

할로윈 베이킹을 하기도 하고

할로윈 스타일로 집 꾸미기를 하기로 약속해요

할로윈 코스튭재료와 꾸미기 재료가 잔뜩 있는

페파 할아버지네 집

아이들은 이것저것 입어보며 즐거워해요

어느새 예쁜 할아버지 집이 으스스한 유령 집으로 바뀌었어요

 

 

유니콘으로 변장한 페파와 해골로 변신한 조지가 정말 사랑스럽네요

할로윈과 유니콘이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귀여우면 됐죠 ㅎ


그리고 페파와 조지는 친구들을 초대해 공포쇼를 열고 공연을 해요

거미줄과 거미, 할로윈 풍선이 가득한 공연장이에요

페파와 조지는 으스스한 옷을 입고 변장쇼를 했어요

괴물, 미라, 거미, 까만고양이, 해골, 유령, 마녀 등

여러 괴물로 변신하며 관객들에게 공포를 선사했어요


 

모두들 감탄하며 즐거워하네요

오싹오싹 춤으로 마무리하며 오싹한쇼가 끝났어요

페파피그 책은 글을 알지 못해도

선명한 그림과 역동적인 캐릭터로

아이가 혼자 읽을 수 있는 재미난 그림책이에요

엄마표 영어 영상으로도 유명한 페파피그를

아이도 역시 많이 보았어요

그런 페파피그의 이야기를

할로윈으로 만나니 아이가 더욱 좋아하네요

사계절별로 나온 책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은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