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매직마커 컬러링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크릿 쥬쥬를 좋아하는 아이를 두셨나요?

그럼 정말 강추합니다.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컬러링 매직마커면

아이가 혼자 초집중모드로 색칠하는 걸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색과 신기한색변화로

창의성을 자극하는 신나는 공부 놀잇감이에요

 

알짜배기로 다양한 컬러링 페이지 28장

그리고 컬러마커에 매직마커가 2개라

완전 알찬 구성이에요

매직마커 1개면 옆에서 지켜보며

좀 아껴쓰라고 살짝 잔소리 나올 뻔 했는데

2개라 마음이 넉넉해지네요 ㅋㅋ

 

첫장에는 매직마커 연습하기가 나와있어요

매직마커를 처음 접한다면 이 연습하기 페이지를 꼭 해보세요

이번에 매직마커를 처음으로 접해봤는데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빨간색으로 칠하고

매직마커로 선을 그으면 정말 노란색으로 변하는데

아이와 함께 신나서 열심히 계속 그었어요

 

연습하기가 끝나면

화려한 컬러링 페이지에

색칠하기 시작이에요

캐릭터 전신이 나온 그림

선샤인빌을 배경으로 한 그림도 있구요

 

캐릭터 소개가 나온 독사진 그림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유니와 수아까지 나와

최근 캐릭터까지 접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아이도 수아가 있다며 넘 반가워하더라구요

 

분명 초록색으로 칠했는데 매직마커가 지나가면 연두색으로

파란색으로 칠한 부분은 초록색으로 바뀌면서

신디의 드레스를 완성할 수 있어요

봐도 봐도 신기한 색칠공부에요

 

나중에 익숙해지면서

옷에 그라데이션을 넣거나

무늬를 그려보기도 했어요

색연필로 꼼꼼하게 색칠하던 색칠공부의 틀에서 벗어나

마법같은 색칠공부를 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하는 듯 해요

시크릿쥬쥬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최고의 선물일 수밖에 없네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