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파의 크리스마스이브 - 겨울 페파피그 사계절 이야기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편집부 지음, 오지연 옮김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컹컹! 특유의 돼지소리를 내며 깔깔깔 웃는 페파피그의 가족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이브에 일어난 재미난 일을 다룬 그림책이 나왔네요

페파피그 이야기는 언제나 참 반가운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더욱 반갑네요:)

뒷표지를 보니 페파와 조지가 루돌프 사슴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네요

둘이 재미난 일을 해냈다는 걸 유추할 수 있어요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페파는 언제나 그렇듯 산타에게 선물을 받을 생각에

혹시나 산타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설레서 잠을 못 자고 있어요



페파가 혹시 산타의 소리가 들리나 싶어 창문에 가보지만

들리는 건 새 소리뿐

조지도 어느새 일어나 산타를 기다리지만

함박눈만 내리고 있어요

그런데,

정말 산타가 찾아왔어요

그런데 선물을 주려고 온게 아니라 사고가 나서 불시착한거였네요



등불이 고장나서 선물을 못 줄까봐 걱정하는 산타에게

페파가 유니콘을 빌려주어요

유니콘의 불빛 덕에 마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무사히 나누어줄 수 있었어요


페파는 마법같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조지와의 비미로 간직해요

둘은 산타가 준 선물을 풀어보며 크리스마스를 즐기네요

페파와 조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일을 아이들과 함께 보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기대하게 되었어요

크리스마스날 방문할 산타를 위해

양말을 걸고 귤도 트리 아래 두기로 했지요

보면 볼 수록 매력만점인 페파피그 이야기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정말 환상적인 이야기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