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오감발달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 우리 아기 오감발달 사운드북
샘 태플린 지음, 페데리카 아이오사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에는
아이에게 푸른 하늘을 보여주지 못하는게
미안해지네요
푸른 녹음과 동물들을 만나게 해주고싶지만
영상으로밖에 보질 못해
아쉬운 나날이에요
영상을 틀어주면 주구장창 보려고 해서
자연에 관련된 그림책이 있나 찾아봤는데
어스본코리아에서 나온 아름다운 그림책
우리아기 오감발달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을
만나게 되었네요

우리아기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은
간단한 터치로도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새소리, 물소리, 사슴소리,
바스락거리는 낙엽소리
미처 인식하지 못했던 
자연의 소리를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을 통해 
들을 수 있네요
굉장히 고음질이라 듣는데 거슬림이 없어요
구멍이 뚫려있어 손으로 짚거나 그려보면서
촉감도 느낄 수 있구요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은 
가을이 배경인듯 해요
솔방울도 영글었고 
나뭇잎도 붉은 잎, 노란잎도 보이네요
낮에는 숲속 식구들이 분주히 움직여요
부엉이만 반은 자고 반은 뜬채로
집안에 들어가있어요

딱따구리의 모습, 
도토리를 모으는 다람쥐와
빗방울 모양 펀칭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는 솔방울이
아이에게 생동감을 느끼게 해줘요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의
밤은 어떨까요?
하얀 달이 떠오르고
사슴이 끼이 하고 우네요
박쥐는 별을 배경으로 춤을 추고
부엉이도 깨어나 울기 시작해요
여우는 잠이 오는지 슬슬 눈을 감네요

할머니가 다정하게 속삭이듯
읽어줄 수 있는 글과
하얀 달님 위로 붉은 열매와
푸르스름하게 보이는 나뭇잎들
잠 못 이루는 사슴이 참 아름다워요

 

작은 동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동물의 소리를 들어보는 아름다운 사운드북 그림책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
책을 보고 있으면 숲에 가서 노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야깃거리가 많은 즐거운 책이라
아이와 함께 자꾸만 열어보게 되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숲속 사운드북 덕분에 힐링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