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 사운드 토이북
최미리 지음, 홍선미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꼬꼬마 아기 시절부터 좋아하던 출판사
대교 꿈꾸는 달팽이에서 새롭게 나온 사운드북
딸깍딸깍 안녕~달님 스위치 사운드북을 만나봤어요

사운드북이면서도 토이북인 딸깍딸깍 안녕~달님 스위치
스위치를 좋아하는 아이/짝짜꿍을 좋아하는 아이/탁탁 치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면
즐겁게 놀 수 있어요
게다가 3가지 예쁜 말, 6가지 효과음, 6가지의 동요가 있어 골라 듣는 재미도 있어요
달님 이야기를 읽으며 활용하면 200% 잘 사용하는 사운드북이에요

아이는 이 책을 처음 보는 순간부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포몽드 고래은하수 블랭킷 위에서 보면 더욱 좋아하더라구요
책 읽다가 달님 찾고 달님 노래 듣고.. 요러면서 잘 노네요 ㅎㅎ

노래가 끝나면 다시 버튼 눌러 노래 재생하고
옆에 누워 듣고 있네요
목소리도 예쁘고  음질도 좋아요

참 재미난게 낮잠을 잘 때도 꼭 책을 챙겨서 들어가네요
노래 틀어놓고 감상하더라구요
엄마가 노래해줄까?해도 아니야~하며 노래를 틀어요

딸깍딸깍 안녕~ 달님 스위치 사운드북을 보며 드는 생각이
아이 100일 때쯤 나왔었으면 참 좋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뒤집기를 못하는 시기에도 달님 불빛을 보여주고
노래를 틀어주며 이야기를 들려주기 딱 좋은 책이네요
선물용으로도 직접 소장용으로도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