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멋진 뽀뽀 토이북 보물창고 8
조애나 월시 지음, 주디 애벗 그림, 마술연필 옮김 / 보물창고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와의 애책을 돕는 멋진 일
바로 뽀뽀에요 ^3^ /~♡
아이를 품에 안고 책을 함께 읽으며 쪽쪽쪽 뽀뽀도 할 수 있는 멋진 그림책
세상에서 가장 멋진 뽀뽀 소개해드려요

 

 

표지에는 커다란 코끼리와 펭귄이 있네요
하트가 뿅뿅 있는걸로 보아 이 그림책은 긍정적이고 활기찬 내용으로 
가득할거란걸 유추해낼 수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우리 아가에게  읽어주고 싶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뽀뽀
2010년도에는 뽀뽀!뽀뽀뽀!라는 제목으로 출판되기도 했어요

 

많은 동물들이 뽀뽀를 좋아해요

 

뽀뽀를 하기 위해 줄을 선 강아지들도 있네요

 

 

 

몸통의 크기와 키에 상관없이 모두들 뽀뽀를 좋아한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뽀뽀에 대해 다루고
마지막 장면에는 아이와 엄마의 뽀뽀를 다루며 마무리가 되는 내용이에요
읽어주며 자연스럽게 뽀뽀를 많이 할 수 있어요
 
좀 더 나이가 든 아이와 함께 읽는다면 가장 멋진 뽀뽀는 어떤 뽀뽀인지 
토론하는 재미도 있겠어요

 

 

잠자리에 들기전 아이와 읽는 책으로도 좋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뽀뽀
마음에 드는 뽀뽀가 나올 때 웃으며 좋아해요

 


 

 

 

아이와의 애착형성에 좋은 그림책
세상에서 가장 멋진 뽀뽀를 읽으며 잠자리에 드는건 어떨까요?






+)세상에서 가장 멋진 뽀뽀와 함께 선물로 독서노트를 받았어요
속지를 보는 순간 
아, 초등학생들이 진짜 좋아하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읽은 페이지, 읽기 시작한 날짜, 다 읽은 날짜 칸이 없구요
감상을 쓰는 곳도 줄이 없어 그림을 그리거나 줄 수도 짤막하니 쓸 수 있는게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겠어요 위인들이 좋은 말은 덤으로 좋구요 ㅎㅎ
독서록 체크하는 선생님 입장에서도 훨씬 더 편하게 체크할것 같은 ㅎㅎ 저도 맘에 쏙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