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2-1 - 전2권 -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1월
평점 :
품절


 

2015학년도 에너지후의 2학년도 우공비와 함께 하게 되었어요!!

자자~ 따끈따끈한 2015학년도 초등학교 2학년 우공비 자습서랍니다.


 


우공비 공부 달력까지!! ㅎㅎㅎ

게다가 좋은책 어린이 버럭 똥수와 분홍개구리는 덤!!

버럭 똥수와 재미나는 초1 겨울방학 공부를 시작하게 될꺼 같은 이.. 좋은 느낌??

샤랄라~~

 

 


초등학생 자습서로도 이미 입소문이 난,


그 비결이 무엇인고 살포시 살펴보니,

이미지 연상학습(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합니다)

문제 해결력 강화(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한 문제 해결력을 키워줍니다.)

완벽한 서술형 대비(출제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합니다.)


이런 3단 체계가 우공비의 자신감이자 비법이었군요!


에너지후와 재미나게.. (그저 놀 생각만 궁리하는 초1이지만..ㅋㅋ)

겨울방학 공부 자습서 충전으로 기분좋아진 에너지맘.


그와 반대로..

공부는 뒷전이고,  

버럭 똥수와 분홍 개구리 이야기만 무척 궁금한 에너지후. ㅎㅎㅎ

 

세트구매에 함께온

2015학년도 우공비 공부 달력에

나의 꿈을 알아서 척척 적는 에너지후입니다.


뭐라고 적었나 어디 볼까????

아.. 점점 늘어가는 에너지후의

허무맹랑한 꿈..

ㅎㅎㅎ



 

우공비야~ 2학년때도 잘 부탁해!!


초1 겨울방학 공부 준비는 요로코롬 우공비로 요이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