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북 : 운테리어
페이지2 편집부 지음 / 페이지2(page2)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 컬러링북 운테리어

스티커로 행운의 상징물을 만들어 보자!

오늘 소개할 책은 <스티커 컬러링북 운테리어>랍니다. <스티커 컬러링북 운테리어>는 작은 조각 스티커들을 하나하나 붙여, 행운의 상징물 7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취미책이에요.

해바라기, 마네키네코, 드림캐처, 네잎클로버, 마트료시카, 달라호스, 코끼리. 이렇게 총 7개의 행운 상징물을 만들 수 있답니다.




페이지를 넘기면 이 책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에 대한 소개가 가장 먼저 나와요. 작품을 완성하고 나서는 액자에 넣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목차를 보면 이 책에서 만들 수 있는 행운 상징물들이 액자 속에 예쁘게 담겨 걸려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좋은 꿈을 꾸게 해주는 드림캐처도 예쁘고, 인형 속에서 또 인형이 나타나는 마트료시카도 예쁜 것 같아요^^

작품들 난이도는 대체적으로 비슷해 보이는데, 드림캐처 작품이 다른 작품보다 조각들이 좀 더 작아서 섬세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첫 작품으로 뭐부터 만들어 볼까 고민하다가 노랑 노랑한 빛깔이 예쁜 해바라기부터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104, 103, 34 등 숫자들이 보이죠? 각각의 숫자에 맞는 스티커를 떼어내 모양에 맞게 핀셋으로 스티커를 붙여 봅니다.




다 붙이면 이렇게 짠~! 예쁜 해바라기가 탄생해요.

이번 스티커 컬러링북은 숫자에 맞는 스티커들뿐만 아니라 꾸밀 수 있는 추가 스티커들도 함께 들어 있었는데요.

스티커지에 들어 있는 여분 스티커 중에서 책 모양 스티커를 골라 해바라기 꽃병 오른쪽에 붙여 저만의 작품 개성을 살려보았어요.




행운과 건강의 상징 네잎클로버도 만들어 보았어요.

초록색 하트 네 개가 옹기종기 모인 예쁜 네잎클로버. 어렸을 때 풀밭 사이를 뒤지며 많이 찾아보았는데, 저는 한번도 찾아낸 적이 없어요...ㅋ




초록초록한 스티커들을 조심스럽게 떼어내 핀셋으로 하나씩 붙여주다 보면 예쁜 네잎클로버가 완성됩니다.

스티커를 모두 붙인 뒤 완성된 작품을 바라보면 묘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단, 너무 오랫동안 고개를 숙인 채 작업하면 목이 아플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아요:)





스웨덴 전통 목각 인형 달라호스도 만들어 보았어요.

달라호스는 스웨덴의 전통 목각 인형으로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깃들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달라호스는 옛날 스웨덴 중부의 달라르나 지방에서 처음 만들어졌는데, 이곳에 사는 아버지들이 춥고 긴 겨울밤에 손수 나무를 깎아 만든 말 인형을 아이에게 선물하는 것에서 비롯되었다고 해요.

7가지 행운 상징물에 대한 배경지식도 쏠쏠히 알아갑니다:)





완성된 달라호스 작품이에요. 꼼꼼하게 붙이려고 노력했는데, 제법 멋있지 않나요?^^

스티커 컬러링북은 별다른 미술 도구를 쓸 필요없이 스티커만 붙이면 작품이 탄생하니까 간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행운을 부르는 인테리어 Tip! 도 나와 있는데요. 좋은 인테리어의 시작은 비우기와 정리정돈이라고 합니다.

저는 편한 걸 좋아해서 정리정돈을 잘 하는 편은 아니에요...ㅋ 그래도 정리정돈을 생활화하고 여유 공간이 있어야 집 안 가득 행운이 번진다 하니 정리정돈에 좀 더 신경써야겠어요~

그리고 노란 해바라기 그림은 금전운을, 말 그림은 사업운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해바라기 그림이 금전운을 더해준다니! 처음에 만든 해바라기 작품을 액자에 넣어 제 방에 걸어둬야겠어요~


조각 스티커들을 이용해 7가지 행운 상징물들을 만들 수 있는 책 <스티커 컬러링북 운테리어>.

머릿속이 복잡할 때, 심심할 때 하나씩 만들어 보면 좋은 취미활동이랍니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취미활동을 찾고 있다면, <스티커 컬러링북 운테리어>를 펼쳐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