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
정주희 지음 / 싸이프레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3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

사계절 내내 꽃과 함께 하는 탁상 캘린더

다가오는 2023년을 맞이하여 책상 위에 예쁜 새해 달력 하나 놓여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요즘, <2023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가 저의 책상을 찾아왔어요~*

<2023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는 페이지마다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한 탁상 캘린더인데요. 꽃 사진과 함께 꽃에 관한 문장도 적혀 있는 캘린더랍니다.

꽃향기가 날 것 같은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 함께 보시겠어요~^^?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 구성 한눈에 보기





캘린더 구성을 살펴보면~ 영문으로 상단에 몇 월인지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고, 왼쪽으로는 꽃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달력 반대쪽 페이지에는 아름다운 꽃 사진이 우리를 반겨주고, 꽃에 관한 문장이 흰 글씨로 적혀 있답니다.


아름다운 꽃과 꽃에 대한 문장이 적힌 캘린더





새해로 가기 전 마지막 관문 같은 12월부터 찬찬히 살펴보았어요. 왼쪽에 꽃 한송이가 그려져 있고, 꽃 그림 아래에 그다음 달이 나와 있네요~




뒷장에는 이렇게 예쁜 꽃다발이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어요. 왼쪽 아래에는 오스카 와일드의 문장이 적혀 있었어요.

With freedom, flowers, books, and the moon,

who could not be perfectly happy?



위문장을 읽으니 달빛 아래 아름다운 꽃이 핀 정원에서 책을 읽으며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월도 살펴볼까요? 1월 달력은 보라색 꽃이 제게 인사를 하고 있었어요.





실제 꽃은 아니어도 신비로운 보라색 옷을 입은 꽃들을 보니 왠지 모르게 평온함이 느껴져요~





제 생일이 있는 달 2월 페이지도 살펴보았어요. 왼쪽에 민들레처럼 보이는 꽃이 있네요?





단일 색으로 구성된 꽃다발도 예쁘지만, 분홍색, 흰색, 보라색 등 여러 색깔이 조화를 이룬 꽃다발도 참 예쁘단 생각이 들어요~~~^^



꽃 사진 모아 보기





한 장 한 장 넘기며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하는 즐거움이 있는 <2023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




개인적으로 꽃향기를 맡고 있는 아기 고양이가 함께 등장한 6월 페이지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크리스마스 리스 사진이 실린 페이지까지 오면 2023년 달력을 모두 본 것이랍니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꽃들로 장식된 <2023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할 예쁜 탁상달력을 찾고 계신 분들께, <2023 보떼봉떼 플라워 캘린더>를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