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 원하는 것에만 집중해, 당신의 인생을 놀랍게 변화시켜라
박세니 지음 / 마인드셋 / 2022년 4월
평점 :
품절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박세니 성공심리학 전문가가 알려주는

최고의 멘탈관리 방법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멘탈'이 튼튼하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멘탈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책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멘탈 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있어요. 이 책은 국내 최고의 성공심리학 전문가인 박세니님이 쓰신 책으로, 성공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마인드 세팅에 대해 알려주고 있답니다.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책은 총 5파트로 나눠서 성공하기 위한 멘탈관리법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PART 1 멘탈은 변화시키면 된다

PART 2 원하는 것에 확실히 집중하는 방법

PART 3 돈은 멘탈에서 나온다

PART 4 인류 출현 이후 가장 성공하기 쉬운 시대

PART 5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성공하기 위한 자기암시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나아지고 있다!


성공에 대한 자기계발서들을 보면 긍정적인 자기암시가 중요하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스스로에게 긍정적인 자기암시로 최면을 걸다 보면, 그렇게 하지 않았을 때보다 더 좋을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1만 시간의 법칙


어떤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최소 1만 시간의 훈련이 필요하다는 1만 시간의 법칙! 절대 시간을 확보해 특정 분야에서 꾸준히 노력을 기울여야 성공할 수 있다고 이 책은 강조하고 있어요.

1만 시간을 채우려면 멈추지 않고 꾸준히 노력해야겠죠. 지금의 자리에 이르기까지 인고의 시간을 갈고닦은 성공한 사람들처럼, 저 또한 꾸준히 노력의 시간을 쌓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행동하면서 생각하라!



성공하는 사람은 남들이 알아채지 못하는

소소한 행동을 꾸준히 쌓아 올렸기에

성공할 수 있었다.


생각의 늪에 빠지면 성공에 가까워질 수 없습니다. 이 책은 자신이 현재 할 수 있는 것을 리스트로 만들고 그것에 에너지를 쏟으며 행동할 것을 강조하고 있어요.

유의미한 결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은 생각에 그치지 않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작은 것부터라도 조금씩 실천하는 자세가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어요.

월 최소 3억 원 이상을 벌며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박세님! 성공하는 삶을 살기 위한 멘탈 관리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박세니님의 책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책을 읽어보세요.

부를 불러오는 사고방식, 원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법 등 이 책에 나와 있는 성공하기 위한 멘탈 관리법들이 여러분들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