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영문법 초등 영문법 1 - 문장이 써지면 이 영문법은 OK! 바빠 영문법
이정선.E&E 영어 연구소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문법을 한번도 공부하지 않고 5학년이 되면 아이가 고생을 엄청 할것이라는 주변 엄마들의 조언.. 그런데 막상 어떻게 시작하나... 걱정이 앞섰는데 3,4학년을 위한 영문법이라고 해서 시작했어요.
교재의 구성이 간략하고 그날 배운 문법 하나를 반복하며 연습할 수 있고 그 과정이 어렵지 않아서 공부하는 아이도 수월하게 시작했어요.
물론 계속 진행하면 어려운 부분이 나오는데 그때는 다시 앞에서 배웠던 부분을 참고해서 공부하면 또 진행이 되더라구요.
이 교재를 하면서 아이와 함께 저도 문법을 다시한번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학교다닐때 아렇게 찬절한 교재를 만났더라면.. 지금보다는 영어를 좀 더 잘 하지 않을까? ㅎㅎ라는 생각도 했었죠..
저희 아이는 문법이 좀 쉬운날은 하루에 두장을 하고 어려운 날은 한장을 하는 식으로 조절하며 풀었고. 드디어 완북을 했어요.
다 풀고난 아이가 같은 교재를 한번더 풀어보고싶다고 말하더라구요.
후반부에 좀 어려웠던 부분을 다시 확인 하고 싶었던 모양이예요.
문법을 하면서 영어에서 단어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되었고 단어를 좀 더 많이 공부하고 문법을 다시하고싶다고 하네요 ㅎㅎ
브빠초등영문법 1권은 문법을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이나 문법정리를 드시한번 하고싶은 친구들이 보기 좋은 교재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분량과 간결한 구성이 아이에게 할만한데? 라는 생각을 갖게 해주거든요!!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끝낼수있는 구성이예요!! 저희아이는 첫문법교재를 완북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