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액션 키큰하늘 10
노수미 지음, 해랑 그림 / 잇츠북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에 등장하는 은찬이는 누구나 한번쯤 할 수 있는 거짓말을 하게되요. 그러나 작은 거짓말 하나가 다른 거짓말을 만들고 점점 더 커져만 가버리죠.
순간의 위기를 모면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말해버린 은찬이의 꿈!! 스마트폰엉화제에 참석하겠다는 말!! 시나리오를 두고왔다고 해버리고.. 작은 거짓말은 눈덩이처럼 부풀어버려요.
거짓말로 시작된 영화제 참가가 누군가에게는 열정을 쏟는 작업이 되고 그 모습에 마음이 복잡해지고..
바로잡기는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지만.. 늦었어도 바로잡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죠!!

책을 읽고 큰아이는 영화감독을 해보고싶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삶을 대신 만들어주는 멋진 직업같다면서..
저희 아이의 꿈은 작가예요.
글을 읽고 쓰면서 행복을 느끼는 아이거든요.
영화감독이 책을 쓰는 작가 같다며.. 현실말고 또다른 가상현실을 만들고 있는게 너무 흥분되는 일이라네요^^
그리고 너무 늦은때는 없다는것을 알게되었다고 말해줬어요.
잘못되었다고 깨달았을때가 가장 정확하게 바로잡을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고해요.
한권을 책을 읽고 우리아이가 많은것을 느끼고 꿈의 세계가 넓어진것 같아서 엄마로써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혹시 아직 꿈이 없거나.. 나는 열정이 없다고 느끼는 아이가 있다면 살포시 권해봅니다♡
꿈은 어느곳에서나 발견할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어린시절은 꿈을 찾아 헤매는 시간이잖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