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온 더 보드 - 카드로 누비는 우리나라 방방곡곡 상상up! 보드게임
고상한 보드게임 연구소 지음, 양혜민 그림 / 상상의집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드로 누비는 우리나라 방방곳곳!! 딱!! 어울리는 말이예요.
카드를 읽으며 우리나라 곳곳을 따라 가보고 게임도 하고 공부도 하게되는 마술같은 보드게임!!
처음 아이와 해보려고 했던것은 엄마가 좀 더 쉽게 공부이 도움을 주고싶은 마음이 컸어요.
아이도 그 의도를 알고는 큰 환호를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막상 보드게임판을 열어서 게임이 시작되니 공부가 뭐죠?? 이겨야 한다는 승부욕이 발동되어 게임에 열중하게 되네요??
엄마가 열중해서 엄청 열심히 하니 아이는 텐션이 두배는 올라가더라구요.
신이나서 게임을 하다보니 깔깔깔 웃다가 내가 먼저다 엄마가 먼저다 투닥거리고 전설 카드를 뽑기되면 소리를 지르고 ㅋㅋㅋ
목이 쉬어라 신나게 하다보면 저절로 우리나라 방방곳곳의 명칭부터 특징까지 나도모르게 알게되는!!!
엄마도 몰랐던 정보를 알게 되더라구요.
덕분에 아이가 엄마보다 잘 할 스 있겠다며 의욕이 넘치고 그 모습에 엄마는 흐믓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교육적인 내용을 가득 담아준 보드게임인데 아이들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카드게임 형식이라 부담없이 상자를 열 수 있게 만들어준 점이예요.
엄마마음에 100점인데 아이들에게도 100점인 보드게임!!
한글만 읽을 수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보드게임!!
어렵지않아서 유치원아이들도 참여 할 수 았어요!!
보드게임 카드만 읽어봐도 알찬 정보가 꽉 차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