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탈출 프로젝트 개나리문고 16
김희정 지음, 시은경 그림 / 봄마중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태솔로라는 단어는 20대 청춘들이 사용하는 단어인줄 알았던 늙은이였네요 ㅎㅎ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사용하는 모태솔로!!

당연히 너희들은 모태솔로여야지 ㅋㅋㅋ

유치원생들도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있고 단짝, 사귀는사이 라는 말들도 흔하게 사용하는 시대고요!!

이성친구에게 관심이 많은 요즘 아이들이 궁금해할만한 이야기들.
또한 요즘 아이들이 궁금한 부모님.
누구나 읽어도 재미있을 이야기가 가득담겨있어요.

얼마전 아이친구가 누구랑 사귀다 헤어지게되었단 이야기를 해줬어요. 요즘 초등학생들은 사귀는게 어떤 기준을 가지고 말하는건지 궁금했지만 자꾸 물어보면 귀찮아할것 같았는데 책을 통해서 초등학생들 사이에 살짝 들어갔다 나온기분이네요 ㅎㅎㅎ

책에는 사귄다는 말을 "내 편이 생긴다는것" 이라고 말해주는데 이말이 마음에 확♡ 들어왔어요!!
정말 예쁘고 좋은말인것 같아요.
아이들이 학교에서 어렵고 힘든일이 종종 생길텐데 내 편이 있다면 든든하고 마음이 편해질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