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기출PICK 통합사회 1000제 (2024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고등 완자 기출PICK (2024년)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교재답게 유치한 그림이나 색감은 없어요.
표지에서도 알수 있는 1000문제가 수럭되어있어요.
와.. 많다... 하지만 기출교제는 정말 문제를 많이 수록하고 있어야 하는거죠!! 기출을 많이 다뤄봐야 유형분석도 할 수 있고 비슷한 유형의 다른 문제를 풀때도 자신감 생기고!! 기출교재답게 알차게 꽉꽉 수록한 문제가 든든합니다!!!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빈출자료와 보기선지의 내용을 알차게 담아준 정리부분!!
빈출문제를 난이도 별로 빈출자료 별로 구성하고 있어요.
1등급 달성을 위해 꼭 풀어봐야 할 최고수준의 문제까지!! 내신기출 최다 문제 수록과 더불어 핵심을 깔끔하게 요약정리해주고 난이도별로 다뤄볼수있게 구성!!
깔끔하다!! 그리고 확실하다!! 라는 느낌을 받은 교재였어요.
​또한 해설지도 설명이 꽉 들어차있어요.
왜 정답인지 왜 오답인지 정리하고 내것으로 만들어보는것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해설지를 보면서 교재를 만들때 신경을 많이 쓰면서 구성하셨겠다는 느낌도 받았어요.
고등은 해설지도 또하나의 교재잖아요?
이번에 다시한번 실감했어요!!
​통합사회를 살펴보면서 초등공부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을 살짝 잡았어요.
중고등에서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하는지 살펴보는 것이 현재의 공부에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또한 중등조카 공부를 도와줄때도 훨씬 도움이 되었어요.
중고등 교재를 한번씩 주기적으로 살펴봐야겠다는 생각도 만들었어요.
좋은 기회로 살펴본 < 통합사회 1000제 > 완자기출픽!!
고등친구들의 통합사회 준비를 확실하게 도와줄 수 있는 교재!! 강력추천해봅니다♡
공부를 하고있는 모든 친구들!! 힘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