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문방구 1 : 뚝딱! 이야기 한판 - 제28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원고 공모 대상 수상작
정은정 지음, 유시연 그림 / 창비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 이게 내가 쓰려고 했던 책 제목인데?!!
화들짝 놀란 아이의 외침.
저희 아이는 작가를 꿈꾸고 있어요 ㅎㅎ
책읽는것을 좋아하더니 언제부터인가 책을 쓰는 작가가 되고싶다고 이야기 했거든요.
아마도 본인의 이야기 소재중에 하나였나봐요 ㅎㅎㅎ

책을 읽고나서.. 엄마 이거 진짜 재밌네??
내가 쓰려던 내용이랑은 완전히 달라요 ㅎㅎㅎ

제목만 겹치고 내용은 다르다니.. 우리아이의 아무거나 문방구도 기대를 해봐야겠어요!!

가제본 서평단으로 읽어보게된 책은 삽화도 없고 온통 회색빛이라 상상하는 재미는 있었지만 그림이 너무 궁금했던게 사실이고요~~

이야기를 듣고싶은 도깨비와 이야기를 하고싶은 아이들이 아무거나 문방구에서 만나 펼쳐지는 일들.
아무거나 문방구는 신기한 물건들로 가득하고.. 뭔가 다르죠...
고양이귀신이 지키는 문방구라니 ㅎㅎㅎ
아이들이 어찌 궁금해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요??

이야기로 가득하고 신기한 물건이 가득하고 고양이귀신까지!!!

어느하나 놓칠 수 없는 아무거나문방구는 이야기의 힘.
그리고 내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한 다른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것인지 느끼게 해주고 있어요.
아이들 책이 주는 따뜻한 울림은 어른이 읽어도 충분한 교훈과 감동 그리고 반성을 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