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 전과목 단원평가 4-1 (2023년) 초등 열공 전과목 단원평가 (2023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학교에서 3학년때부터 단원평가를 보더라구요. 선생님께서 미리 말씀을 해주시고 집에서 복습을 한뒤 학교에서 단원평가를 보고 혹시 틀린문제가 있으면 고치는 숙제도 있었구요.
3학년때는 시험을 따로 준비하지는 않았지만 4학년때는 집에서도 복습도 하고 공부도 해야 할것 같아서 찾아보던 중에 전과목 단원평가를 위한 교재가 있단걸.. 이제야 알게된.. 부끄러운 엄마에요 ㅎㅎ

복습할 수 있게 요약 정리도 되어있고 쪽지시험으로 체크도 해보고 단원평가도 2회씩 있어서 시험장에 충분한 연습이 가능할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살펴보니 아이는 문제가 너무 많지 않고 적당하다고 좋아하네요 ㅎㅎ 또한 중요한 부분이 요약정리 되어있어서 읽어보고 문제를 풀기전에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고 하네요..

4학년 1학기 단원평가는 열공전과목 단원평가로 잘 준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