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린이 개념어휘 - 톡톡! 교과서부터 시험 문제까지 개념어휘로 해결! 요즘 공부 5
강지혜 지음, 유영근 그림 / 상상의집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처음 접했을땐 표지만 보고 재미있는 학습만화인가? 생각해ㅛ어요. 하지만 펼쳐보니 만화는 중간중간 짤막하게 나오고 줄글로 된 책이었어요.
줄글도 그냥 줄글이 아니도 *톡 대화 방식으로 쓰여 았었어요.
덕준에 아이도 저도 생각보다 더 재미있게 읽었어요.
어휘를 알려주는 책인데 어렵지않고 술술 읽하는 강점이 있어요!!
요즘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일 것 같더라구요!!

총 100가지의 어휘들이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친절한 설명으로 꽉 채워져 있어요.
이렇게 나뉘어있기 때문에 알고싶은 것을 골라서 읽어보고 찾아보기 정말 좋아요.
책을 꼭 처음부터 읽어야 하는것은 아니잖아요~ 이렇게 골라 읽을 수 있는책은 수시로 읽기 좋은것 같아요.
책에는 만화가 중간중간 나와요.
이렇게 재미있게 접근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공부하는 책이라고 생각했다가 읽으면서 잊어버리더라구요. 처음엔 어휘 공부책이라고 안 읽겠다던 아이가 흠뻑 빠져들어 읽고 엄마한테 문제도 내는 사태가 발생했어요 ㅋㅋ 먼저 안 읽어봤음 아이앞에서 부끄러울뻔 했어요 ㅎㅎ
줄글로만 이루어 진것도 아니고 *톡 대화를 나누는 것 같이 글이 쓰여 있어서 대화하는것 같은 느낌으로 책이 술술 읽히더라구오.
덕분에 이해가 더 쉬운것 같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