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쵸니 세계 대탐험 프랑스 1 카니쵸니 세계 대탐험 프랑스 1
김정욱 지음, 퍼니툰 그림, 칸쵸 원작 / 다산어린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모두 너무 귀여워요 ㅎㅎ
함께보던 아이가 그림이 귀엽다고 좋아하네요.
엄마눈에도 귀여워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색감도 좋고 장면장면 아는 건물들도 보이고~ 보는재미가 있어요!!
아이는 그동안 학교에서 배운 프랑스에 대해서 자신이 알고있는것과 모르는것을 비교하며 알아가는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생각보다 프랑스에 대해서 제법 알고 있더라구요.
사실 엄마보다 많이 알고 있는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역시 요즘 초등학생들은 똑똑한것 같아요♡
과자들이 모여사는 지구에 어느날 정체불명의 세력이 쳐들어와 과자들을 지배한다 ㅋㅋㅋㅋ 첫 시작부터 아이랑 엄청 웃었어요 ㅋㅋ 세상을 구할 운명의 아이가 나타날 것이란 예언과 함께 이야기가 시작되요.
겁쟁이 카니와 최고의무술가 쵸니 그리고 뭐든 잘하는 카니친구 차니.
비밀책과 함께 떠나는 여행!! 흥미진진 재미있는 모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컬이 있어요.
"노트르담드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이 나오죠!! 뮤지컬을 보면서 저곳이 한번 가보고싶다... 생각을 많이 했던 장소예요. 사진으로 영상으로 보면 더욱 가고싶더라구요.
이 책은 만화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프랑스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해주고 현지 사진을 직접 보여주고 배경지식을 전문적으로 알려주는 부분이 나와요.
아이들이 모르는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 역시 새롭게 알게되는 사실이 많아서 좋았구요!!
아이들 책이지만 어른도 재미있게 읽으면서 배울 수 있는 부분이 많은 학습만화같아요!!
뒷이야기 너무 궁금하게 끝나서... 얼른 2권을 읽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