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열려라, 한국사 4 - 조선 전기 열쇠key를 찾아라! 똑똑 열려라, 한국사 4
고성윤 지음, 조승연 그림, 김태훈 감수 / 상상의집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책은 제가 정말 읽고싶었던 한국사 책이예요.
저는 한국사를 정말 어려워 하는 ㅜㅜ 흑흑
그래서 쉽고 재미있게 나온 책을 찾다 발견한

<<똑똑 열려라, 한국사>>그중 재미있을 것 같은 4권.
조선전기입니다.
우리나라 조선의 이야기는 드라마도 많고 이야깃 거리도 많잖아요.
차례를 보면 조선의 건국부터 임진왜란과 병자호란까지 를 담고 있어요.

책은 이야기 형식과 사진자료, 그림자료, 표와 만화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아이뿐만 아니라 저처럼 한국사를 어려워 하는 어른까지 모두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요^^ 읽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책 시작전 프폴프로그..

이부분을 꼭 읽어보세요!!
조선의 이야기가 시작되기전에 읽어보면 더욱 빠져들어 읽을 수 있더라구요.고려에서 조선으로 바뀐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읽고 조선을 시작하니 마치 영화나 드라마를 본것같이 몰입이 되더라구요♡
카톡대화처럼 이렇게 구성된 부분. 아이들이 읽기 재미있나보더라구요.

책도 시대의 흐름과 유행에 맞춰야 하는건가봐요 ㅎㅎ
이것만은 알고가자! 중요한 부분을 예약해둔 부분이예요.

깔끔하게 요약 정리까지! 친천해라~~♡
마지막 부분.
책을 알기 쉽게 흐름에 따라 정리해주었어요.
아무래도 한국사 책이라 이런 디테일한 부분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아이와 재미있게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