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이 내리면 곰돌이 푸 그림책
캐서린 햅카 지음, 페데리코 만쿠소 그림, 서지희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곰돌이 푸♡
저는 생각만해도 얼굴에 미소가 지어지는 캐릭터예요.
어린시절 배뚱뚱 노랑이 곰돌이가 짧은 빨강티가 귀여운 곰돌이가 어찌나 사랑스럽고 정이가던지^^

다시만난 우리 곰돌이푸는 여전히 그때 그대로 사랑스럽네요♡
다시만난 티거와 피글렛 역시 예전 그대로예요.
아... 나만 나이 먹었구나..... 이 친구들은 예전 그대로네요...

예전 엄마어린시절 좋아했던 (곰돌이 푸)와 친구들은 나의 아이들과 함께 만날 수 있어 정말 항복한 시간이었어요.
그림을 보면서 "엄마는 얘가 이래서 귀엽고 얘는 이런모습이 좋았어~ 넌 어떠니?" 아이도 조잘조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주네요^^ 책속에 가을과 겨울♡ 우리의 가을은 어땠고 우리의 이번 겨울은 어떨까? 기대하게 만들어주는 그림책이예요.
그림책이라기 보다는 명화로 가득한 느낌이랍니다!!
저에게는 곰돌이 푸가 그냥 캐릭터가 아니라 추억이고 어린시절 향수인것 같아요.

또 책에 쓰여진 문구들이 어릴땐 몰랐는데 참... 인생이 가득 담겼네요 ㅎㅎㅎ 이젠 정말 보는 눈이 달라졌나봐요 ㅎㅎㅎ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보는 멋진 그림책♡
꼭 읽어보고 행복을 선물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