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1학년 공통 학습 - 슬기로운 초등 입학 준비를 위한 자신만만 1학년
이은경 지음 / 상상아카데미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집 사랑둥이♡ 우리막내가 내년에 입학을 해요.
언제 이렇게 자랐는지 초등학생이 된다는게 아직 실감이 나질 않지만.. 그래도 입학준비는 해야겠죠?
여러가지 걱정,고민이 많았는데.. 이은경선생님께서 걱정인형 한가득일 예비학부모들을 위해 책을 만드셨네요♡

우선 <<자신만만 1학년-공통학습>>을 살펴봤어요.
이 책을 문제점은... 아이가 계속 하려고 한다는 점이예요 ㅋㅋㅋ 그만하자고 해도 더 하고싶다고 하는♡
우선 1학년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오리기! 풀로붙이기, 스티커 붙이기, 점선떠라 그리기, 색칠하기, 미로찾기, 틀린그림찾기 와 같은 재미있는 학습을 할 수 있는 구성이예요.
소근육을 강화 할 수 있는 훈련을 충분히 해볼 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입학하면 이런 소근육활동을 힘들어한다고 그러더라구요.
이번 겨울방학에 소근육 강화 제대로 해볼 생각이예요♡

일단 우리막내는 오리기, 풀칠하고 붙이기, 색칠하기를 싫어하고 힘들어 했는데 이번 교재로 활동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더라구요!!
더 하고싶다고 의욕을 보여줘서 얼마나 기특했는지~ "이제 그만하자~ 내일 또 하자" 엄마가 말렸다니까요 ㅎㅎㅎ

입학까지 남은 시간동안 나머지도 계속 열심히 재미있게 준비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