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Special 오타니 쇼헤이 Who? Special
스토리랩 지음, 리버앤드스타 스튜디오 그림, 김양희 감수 / 다산어린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야구를 좋아해요♡
어린시절부터는 아니고 ㅎㅎㅎ 19살..즈음인것 같아요.
남자여러명이 우르르 나와서 방망이 휘두르고 공 던지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노래부르고 고함도 지리고... 첫인상은 별루였죠.. 근데... <야구>가 참 매력있더라구요.
보면 볼 수록 재미도 있고 더 알고 싶고♡
그렇게 시작된 야구사랑이랍니다^^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다 봐요 ㅎㅎㅎㅎ
결혼하면서 좀 시들해졌지만 좋아하는 선수와 팀의 그날그날 기록이랑 하이라이트는 꼭 챙겨봐요 ㅎㅎㅎ

<<오타니 쇼헤이>> 야구 팬이라면 다 아는 일본선수예요.
메이저리그에서도 기록을 세우며 아주 훌륭하게 생활하는 정말 멋진 선수죠♡
이 선수는 야구선수로도 훌륭하지만 인성이 좋기로 아주 유명해요.

아이들이 이 선수의 인성을 보고 배우면 정말 좋겠다.. 생각했는데 who? 스페셜로 <<오타니 쇼헤이>> 가 나왔어요!!!
어린시절이야기 부터 선수시절 이야기.
그리고 야구에 관한 상식들.

야구에 관심이 있는 아이라면 두말할 것도 없을 것이고 야구에 관심이 없는 아이가 읽어봐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

책을 받고 엄마는 너무너무 신이나서 어머어머♡ 하면 즐겁게 읽고 아이는 음...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앉아서 읽더니..
" 이 사람 쫌 멋지다! 나도 노력하면 다 할 수 있을까?"
긍정의 메시지를 아이도 얻게 된것 같아서 정말 흐믓하더라구요.
위인전은 아니더라도 현존하는 아이가 본받을 만한 멋진 인물이야기를 계속 더 많이 읽도록 해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