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의 시간 상점 1 잇츠힙 카이로스 1
김용세 지음, 이영환 그림 / 잇츠북어린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이로스의 시간상점 1
김용세작가닙의 따끈한 신책.
판타지동화. 우선 책 표지가 눈에 확!! 들어온다.
멋진 남자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손위에 구슬을 띄어놓고 바라보는 그림. 표지만 봐도 뭔가 심장 쫄깃한 이야기가 나올 것만 같은 책이다.
책내용또한 표지보다 더욱 몰입감이 높다!!
한번 책을 펼치고 읽으면 마지막 페이지를 읽을때까지 손에서 놓을 수 없다.
다 읽고 난 후에는 곧바로 2권을 기다리게 되는 마법의 책♡
책에는 인하와 소현이 그리고 태유가 등장한다.
이들은 가지고싶은 특별한 시간과 본인이 가진 가장특별한 시간을 교환하게 된다.
나는 책을 읽으면서 이부분에서 생각할 시간을 많이 갖았다.
내가 원하는 시간을 살 수 있다면?
나에겐 어떤 특별한 시간이 있을까?
나는 과연 거래를 할까?
거래를 하고 나면 어떻게 되는 것일까?
물론 현실세계에선 이뤄지지 않는 이야기겠지만 책을 통해서 상상하고 생각해보면서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다.
아이 역시 책을 읽으면서 여러가지 감정을 다 느꼈던것 같다.
책을 읽고난후 이야기 나눌때 장면장면에서 느낀 감정들과 생각들을 말해주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는 책을 읽고 엄마와 대화를 나누며 생각을 교류할 수 있을 만큼 큰것이 대견하기도 하고 약간은 아쉽기도 했다. 이제는 매 품안의 아이가 아니란것을 느낀것 같다.

초등추천 도서이지만 부모님과 함께 읽고 대화 나누기 좋은 책인것 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고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읽고 작성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