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역사의 쓸모 인생 편 2 - 도전 어린이를 위한 역사의 쓸모 인생 편 2
최태성 지음, 김옥재 그림 / 다산어린이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인 저는 학창시절 역사와 세계사, 지리가 정말 어려웠어요 ㅠㅠ
어른이 된 지금까지도 어려운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그러나 아이까지 어려워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재미있어 보이는 역사책이나 세계사 책이 보이면 사주고 하고 도서관에서 빌려 읽기도 하고.. 그랬었어요. 부모마은은 다 비슷할것같아요♡

큰별쌤☆ 너무너무 유명하시죠?
책내용을 인물 위주로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쓰여진 글이 최태성선생님의 말투를 상상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또한 어려운 부분은 풀어서 설명해주고 있어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가 책 내용중 <김만덕>부분을 여러번 읽더라구요.
아무래도 이 책에 나온 유일한 여성위인이라 그런것 같아요.
그러면서 여성 위인이 한분뿐이라 많이 아쉽다고 그러네요..ㅎㅎ

역사 어려워하는 엄마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던 책이예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고 아이와 함께 너무너무 재미있게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