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이네 반려가족 사과밭 문학 톡 15
한해숙 지음, 모예진 그림 / 그린애플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탕이네반려가족>을 읽고 저희 아이가 엄마에게 와서 말해줍니다. "펫샵에서 사지말고 입양해야겠어요!"
ㅎㅎㅎ 귀엽죠~? 그리고는 책을 읽으면서 마음이 아팠다고 했어요.
또 주변에 펫샵들이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민을 많이 하고는 말해줍니다.
"엄마 난 강아지가 정말 진짜 많이 키우고싶어. 근데 나는 아직 키우면 안될것 같아. 난 준비가 하나도 되어있지않더라구..나중에 준비가 되면 꼭 입양해서 키울꺼야."
엄청 대견한 말을 해주네요..
매번 강아지 사달라고 조르던 아이였는데 책을 읽고 스스로 느끼는게 많았던 모양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아름다운 이야기책. 반려동물을 키우고싶어 고민하는 가족들이 읽어보고 이야기 나눠보면 정말 좋을것 같은 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