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기획 가이드 - 포스트 코로나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는 직장을


다니면서 자기 일에 대한 회의를 느끼기도 한다


내가 좋아서 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하지만 내가 위대하다고 하지 않으면 누가


위대하다고 할 수 있을까



전쟁을 콘텐츠 시장을 비유한 것이 색다른 시각이었다


인간의 잘못된 본능이 발현된 현상으로만 생각했는데


이를 통해 역사속에서 일어난 전쟁들을 봤을 때


전쟁을 통해 경제적으로 성장한 나라도 있는 것으로


보아 정답인 것 같다



이 책은 이 시대를 살고 문화 생활을 하는 사람이 문화의


흐름을 알고 싶다면 이 도서는 꼭 읽어야 한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


특히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이니 문화콘텐츠학과를


나오지 않더라도 문화콘텐츠에 대한 전반을 배울 수


있는 시간



단지 방대한 양이다보니 마케팅에 관심이 없는자라면


매우 읽기 힘들 책이 될 것 같다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글쓴이도 읽으면서


과부하 걸리기도 했어서


쉬어가면서 읽어도 좋을 듯하다



더 긴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