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파이 kids 1 - 노래로 한 번, 쓰면서 두 번! 세상에서 제일 쉬운 영단어 암기법 워드파이 kids 1
박상철 지음 / 길벗스쿨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세상에서 제일쉬운 영단어 암기법![길벗스쿨 ▶ 워드파이 kids 1]

 

세상에서 제일쉬운 영단어 암기법!

[길벗스쿨 ▶ 워드파이 kids 1]리뷰입니다~

아이가 파닉스를 떼고 슬슬 영어공부를 시작했어요

영어공부의 기본은 아무래도 단어잖아요

문제는 파닉스를 몇년 한다고 해도

처음보는 단어를 척척 못 읽더군요

영어단어가 어느정도 받혀줘야 영어학습을

재미있게 할수 있는데...하고 고민하던중에

마침 너무도 좋은 책을 만났어요~

바로 [길벗스쿨 ▶ 워드파이 kids 1]예요

 [길벗스쿨 ▶ 워드파이 kids 1]특징은

노래로 한번,쓰면서 두번 영어단어를 세상에서

제일 쉽게 암기할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줘요~~

[길벗스쿨 ▶ 워드파이 kids 1]는 3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지금 리뷰할책은 첫번째교재예요

 

초등필수 영어단어가 1000단어예요

그래서 하루 10단어씩 3달정도 학습을 할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OR바코드를 스캔하면 너무나 신나는 랩송이

흘러나와요~

신나는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단어를 따라 읽고나서

다시 들으면서 단어를 쓰니까 무척 재미있게 했어요~

그리고 [Day Test]로 따라쓰기,그림찾기,단어퍼즐 등

다양한 연습 문제로 확실하게 단어를 암기할수 있어요~

[길벗스쿨 ▶ 워드파이 kids 1]

일단 아이가  너무 신나고 재미있어했어요​

아직 영어공부를 하기에는 갈길이 멀잖아요

저는 외국어학습의 경우 저학년때는 주입식 암기보다는

재미있게 학습하는 방법도 중요하다고 생각되요

특히 영어단어를 암기하기는 쉽지가 않아요

스펠링수가 많으면 더욱 까먹게 되지요

우선 간단한 단어부터 쉽게 접근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에 한번 동영상 찍어서 들려주었더니 학교가면서도 ​

흥얼거리며 갔네요~

초등 필수 영단어 1000개는 랩송으로 신나게 외웠으면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