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5 - 신비한 마법 학교 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5
레온 이미지 지음, 신주리 옮김 / 다락원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 /  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5

(신비한 마법 학교) 

 

 

 

 

찰리 9세와 도도 탐험대가 함께 떠나는 오싹한 추리 모험

신비한 마법 학교를 만나 봤어요

이 책의 주인공 찰리 9세​는 사람이 아닌 강아지에요

찰리는 또 다른 주인공 도도가 할아버지께 10살 생일 선물로 받았어요

찰리는 세계모험협회가 인증한 용감한 탐험가이며,

도도 탐험대의 명실상부한 리더예요

인간의 말을 할 줄 안다는 것이 신기한 캐릭터네요

찰리 9세​와 도도 탐험대가 함께하는 미스터리 사건을 펼치면서 겪게되는

여러가지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는 책입니다

신기한 매직 카드가 들어 있는데 추리 퀴즈를 풀고 답을 맞출때 사용해요

프롤로그에서 부터 수업시간에 선생님은 신기한 마법수업을 보여주면서

이 책에서 다룰 내용의 힌트를 암시하고 있지요

도도 탐험대는 아동 병원에서 심리 상담을 받으면서 5권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스트레스 측정 시험을 봐야했지요

도도 탐험대는 병원에서 검진을 받다가 우연히 환자 아이를 마주쳐요

남자아이의 환자복에는 병상 번호가 표시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이 남자아이는 진짜 나는 마법 학교 안에

갇혀 있다고 자신을 구해 달라고 부탁해요

도도 탐험대는 마법 학교의 정체를 찾아 숲속으로 떠나요

 

부록으로 있는 도도 탐험대의 과학 실험실이나 비밀 교실도 유익합니다

이 책은 단순한 추리동화가 아닌 재미있게 펼쳐지는 이야기속에

퀴즈를 풀어보면서 관찰력과 판단력,상상력,수리력,

분석력을 기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인간의 말을 할 줄 아는  주인공 찰리 9세와 도도 탐험대원들의 활약상이 돋보여요

탐정 카드를 이용해서 직접 추리 교실의 문제의 해답을 맞혀 보는 재미도 있어서

아이가 책을 읽는데 지루할 틈이 없이 시간가는 줄 모르네요

10장까지 구성된 내용을 한 장이 끝날때마다 퀴즈를 풀면서 다음장으로

넘어가는 구성방식이 매우 흥미로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