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2 - 큰★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초등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2
최태성.조윤호 지음, 도니패밀리 그림 / 메가스터디북스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 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2

 

 

 

 

 

 

이 책은 어렵다고 느낄수 있는 한국사를
너무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한국사 학습만화입니다

 

큰 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2권을 만나 봤어요 
​한국사는 우리나라 역사이기때문에 당연히 잘 알아야 해요
그러나 500여년의 역사는 방대해서
처음 공부를 시작할 때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한국사를  알아갈 수 있답니다
전 2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책의 저자 최태성은 500만명 의 랜선 제자를 둔 열정의 한국사 선생님이에요
우리나라 역사인 한국사를 카카오프렌즈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될 수 있으면 내용을 쉽게 구성한 흔적이 많이 보이네요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2권에서는 조선시대,

개항기,일제강점기에 대해 알 수 있어요

각 단원에는 최태성과 초등교사가
뽑은 잊지 말아야 할 우리 역사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역사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역사노트'에서는 오늘 배운 한국사에 대한 핵심 내용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깔끔하게 문장으로 정리되어 있어요

또한,기억해야 할 개념도 예를 들어 설명해서

다시 복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한 단원이 끝나면 퀴즈를 풀어 보면서

한국사를 다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뭔가 독후활동이 되니 더 유익한 책이네요

큰 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2권은

어렵다고 느낄수 있는 한국사를

 너무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한국사 학습만화입니다

한국사를 공부한다는 개념보다는 학

습만화로 한국사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큰 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2로 

재미있게 한국사 대탐험을 떠나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