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UP 가로세로 낱말퍼즐 1 두뇌 UP 레시피 퍼즐북 1
달곰미디어 콘텐츠연구소 지음 / 달곰미디어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두뇌 UP 가로세로 낱말퍼즐 1] 

 

​달곰미디어 출판사에서 출간된 [두뇌UP 레시피 퍼즐북]이에요

예전에 이신문볼때는 한쪽에 있던 퍼즐을 항상 맞춰봤던 기억이 나네요

낱말퍼즐은 낱말과 문장을 동시에 접하면서 분장을 읽고, 연관된

낱말 중에서 가로 또는 세로와 맞물리는 낱말을 찾아내야 해요

이러한 과정을 진행하려면 아무래도 머리로 생각을 해야 되겠지요

[두뇌UP 레시피 퍼즐북]은 총3권까지 출간되었는데

저는 1권을 만나보았어요

 

 

 

책의 크기가 크지 않고 두껍지 않아서 가방속에 넣고

다녀도 부담없을 정도예요
쉬운 단어부터 고사성어,일반상식,그리고 시사상식까지 다양하게

퍼즐을 맡춰볼수 있네요~

 

 

 퍼즐을 맞추다가 [시사상식]도 쌓을수 있는 코너도 있어요

 

 

 

1권을 다 풀면 2권으로 가야 되겠지요!

책뒤에 나와있는 목록을 보니 비슷한 다른 책들도 있네요

심심할때 옆에 두고 한번씩 풀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두뇌UP 레시피 퍼즐북]은

많이 들어보고 썼지만 정작 그 정확한 의미를 몰랐던 단어나

고사성어,일반상식,시사상식 등을 낱말을 맞추면서 새삼

새로 알게 되네요.아이들과 누가 먼저 맞추나 퀴즈대회도

할수 있구요~

시간날때 재미있게 보내면서 어휘력도 키우고 여러가지 상식도

쌓고 일석삼조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